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니핑 mbti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을하네요.

이번에는 티니핑 성격유형 테스트를 가져와 봤습니다.

 

캐치!티니핑은 SAMG 엔터테인먼트에서 2020년도부터 제작한 3D애니메이션이며 

대한민국에서는 2020년 3월 19일부터 2021년 4월 1일까지 KBS 2TV에서 방영했습니다.

지난 8월 사랑의 하츄핑 애니메이션 영화가 개봉하면서

어른, 아이에게 모두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현재 상영작 중 2위고 106만명이 관람했대요- 

 

이후 여러 유튜버들이 티니핑 이름맞추기를 하면서 더 핫해지고 있는데요. 

파산핑으로 불릴 만큼 티니핑 갯수도 많고 계속 새로운 캐릭터가 생겨나며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아이들이 질리지않고 좋아하는것같습니다. 

 

이번 mbti 티니핑 테스트에는 16마리가 등장하는데요. 

어떤 티니핑이 나올지 궁금하지 않나요? 

 

 

MBTI 유형테스트

당신의 티니핑 유형은?

smore.im

문항도 짧고 금방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고 mbti와 맞는지 맞춰보세요 =) 

 

ESTP - 키키핑
ISTP - 악동핑
ESTJ - 바로핑
ISTJ - 믿어핑
ESFP - 차차핑
ISFP - 차나핑
ESFJ - 딱풀핑
ISFJ - 차캐핑
ENTP - 똑똑핑
INTP - 나르핑
ENTJ - 아자핑
INTJ - 시러핑
ENFJ - 띠용핑
INFJ - 라라핑
ENFP - 방글핑 
INFP - 하츄핑

 

저는 라라핑이 나왔는데 라라핑은 INFJ이네요 !  어느정도 비슷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반응형